문화생활
마타니아퍼니처는 사라져가는 한국의 전통놀이를 복원하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상품으로 재탄생 시키고 있습니다.
디자인을 전공한 전문 디자이너들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전통놀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, 앞으로도 관련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입니다.
◾제품구성
1. 기업 브랜드 상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통놀이 세트
2. 윷놀이, 장기놀이, 쌍륙, 투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구성 중
◾라이선스 보유현황
- (등록) 한 벌의 윷놀이 세트 (30-1126666)
- (출원중) 한글 자음으로 표기한 장기말 세트 (10-2020-0181965)
◾박람회
베트남 mega-us 2022 참여
◾계약성과
- 골든구스 VIP 굿즈 (2021, 500만원, 골든구스코리아)
- 원소주 윷놀이 세트 (2022, 2,000만원, 온누리스토어)
- 크래프톤 윷놀이 세트 (2022. 300만원, 크래프톤)
▼ 1. 우리윷 (B2B) : r가격 협의 필요
윷놀이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춰 놓음
대량 생산 가능한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 가능
사각형의 윷놀이 세트
모든 구성품 포함된 컴팩트한 사이즈
▼ 3. 우리 한글 장기 : 가격 미정
기존의 한자어 표기 대신 한글 자음을 사용한 장기놀이 세트
디자인 특허 출원중 (10-2020-0181965)
▼ 3. 우리 한글 장기 : 가격 미정
기존의 한자어 표기 대신 한글 자음을 사용한 장기놀이 세트
디자인 특허 출원중 (10-2020-0181965)